돈키호테 면세품 면세로 산거 캐리어 무게 안될거같아서 썼는데

돈키호테 면세품

면세로 산거 캐리어 무게 안될거같아서 썼는데 어떡하나요..음식들인데 ㅜ

면세를 위해서 밀봉봉지에 넣어 준거라 원칙상으로는 개봉하시면 안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.

하지만 다른 방법이 없는 경우 일단 그냥 넣고 캐리어 맡기고 갔을때 잘 넘어간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