팁 문화 어떻게 생각하세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팁 문화는 안좋은 문화라고 생각합니다.
솔직히 임금이 낮은건 가게 사장이나 본인이 책임져야할 문제지, 그걸 고객에게 부담시킨다는 것
자체가 이해하기 어렵네요.
다만 북미는 이미 팁 문화가 정착 되어있기 때문에
어쩔 수 없지만 한국에 도입하는건 무조건
반대입니다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