팁 문화 어떻게 생각하세요?

팁 문화 어떻게 생각하세요?


팁 문화는 안좋은 문화라고 생각합니다.

솔직히 임금이 낮은건 가게 사장이나 본인이 책임져야할 문제지, 그걸 고객에게 부담시킨다는 것

자체가 이해하기 어렵네요.

다만 북미는 이미 팁 문화가 정착 되어있기 때문에

어쩔 수 없지만 한국에 도입하는건 무조건

반대입니다.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